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실제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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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엣? 엣? 농담?」  얼굴을 붉게 물들이고 고개를 숙이고 있던 미츠키가, 침묵이 퍼부어지자 힐끔힐끔 좌우로 눈을 돌리기에 이르러서, 누구에게서랄 것도 없이 한숨이 흘러넘쳤다. 「……뭐, 이게 미츠키의 개성인 거네」 「아우……」 「……그러고보니, 캐스트·재밍이라든가 말하지 않았냐?」  몸둘 곳이 없는 분위기가 감도는 중, 레오가 억지로 화제를 되돌렸다. 「트릭을 밝히자면, 그렇지」  타츠야로서는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화제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다고 이야기를 이었다. 「캐스트·재밍이란 건, 마법의 방해 전파였던가?」 「전파는 아니지만 말야」 「관용구야」  말할 것도 없는 태클을 새침뗀 얼굴로 반격하고, 에리카는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말을 이었다. 「그래도 그거, 특수한 돌이 필요하지 않았던가?  안티……안티 뭐라든가」 「안티 나이트야, 에리카 짱.  타츠야씨, 안티 나이트를 가지고 있나요?  몹시 비싼 거였다고 생각합니다만」  미츠키가 말하는 대로였다.  캐스트·재밍은 마법식이 대상물의 에이도스에 작용하는 것을 방해하는 마법의 일종으로, 똑같이 상대의 마법을 무효화하는 『광역 간섭』이 자신을 중심으로 한 일정한 에리어에 대해서 아무 정보 개변도 수반하지 않는 간섭력만이 정의된 마법식을 투사하는 것으로써 다른 사람의 마법식의 간섭을 셧아웃하는 기법인데 비해, 캐스트·재밍은 무의미한 사이온파를 대량으로 살포하는 것으로 마법식이 에이도스에 작용하는 프로세스를 저해하는 기술이다.  광역 간섭은 어느 의미로 마법을 예약하는 것으로써 타인의 마법의 끼어들기를 방지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 상대보다 강한 간섭력이 필요하다.  한편, 캐스트·재밍은 다른 유저가 데이터를 업로드하려하고 있는 무선 회선의 기지국에 대량의 액세스 요구를 하는 것으로 업로드의 속도를 극단적으로 저하시키는 것과 같은 것으로, 간섭력의 강약은 그만큼 문제가 되지 않는데 비해, 4 계통 모든 마법을 방해할 수 있는 사이온의 노이즈, 앞의 예로 말하면, 주파수를 빈번하고 불규칙하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실제후기 게 바꾸는 것으로 하나의 송신 안테나로도 대역을 모두 막아 버리는 전파를 만들어 내는 것이 필요하게 된다.  안티 나이트는 이 조건을 채우는 사이온 노이즈를 만들어 내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마법사가 자신의 연산으로 캐스트·재밍 용의 노이즈를 만들어 내는 일도 이론상은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실행은 곤란하다고 생각되고 있다.  광역 간섭과는 달라서 캐스트·재밍의 영향하에서는 자신의 마법 발동도 저해되어 버리기 때문에, 마법사 본인의 의식이 캐스트·재밍 용의 노이즈를 구성하려고 해도 무의식하에서는 본능적으로 그것을 거부해 버리는 것이다. (마법 연산 영역은 무의식 영역에 형성되는 것이며, 의식의 작용보다 무의식의 작용이 우선되어 버린다)  그 때문에, 캐스트·재밍을 사용하려면, 사이온을 흘리는 것만으로 조건을 채우는 노이즈를 발진하는 안티 나이트의 이용이 불가결하다고 생각되고 있다.  ……그렇, 지만, 타츠야의 대답은 그 상식을 뒤집는 것이었다. 「아니, 가지고 있지 않았어」 「엣? 그렇지만, 캐스트·재밍을 사용했다고……」 「아―……이 이야기는 오프 더 레코드로 부탁하고 싶지만?」  곤혹한 표정으로 잠시 뜸을 들이고, 테이블에 몸을 내밀고 목소리를 낮춘 타츠야에, 다른 세 명은 이끌린 것처럼 몸을 내밀고 진지한 표정으로 끄덕였다. 「……정확하게는, 캐스트·재밍이 아니야. 내가 사용한 것은, 캐스트·재밍의 이론을 응용한 특정 마법의 재밍이야」 「……그거, 새로운 마법을 이론적으로 만들어냈다는 거 아냐?」  감탄, 경악, 칭찬이라기보다도, 기가 막힌 듯한 뉘앙스가 에리카의 목소리에는 포함되어 있었다.  오리지널의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사는 적지 않다. 어릴 적부터 오리지널 마법을 자랑으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실제후기 로 여기는 마법사 지망생도 많다. 하지만 그것은, 본능적, 혹은 직감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마법을 자연스럽게 짜낸 것이며 이론적으로 새로운 마법을 구축할 수 있는 마법사는 얼마 안된다.  마법은 무의식 영역의 작용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무의식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에 나중에 이론을 붙이거나 하는 것은 쉬워도, 이론적으로 새로운 마법을 만들어내는 것은 그것이 단순한 기존 마법의 바리에이션이라도 그 마법의 구성과 작동 원리를 완전하게 이해하는 것이 요구되기 때문이다. 「만들어냈다기보다, 우연히 발견했다고 하는 편이 정확할까」  에리카의 정직한 반응에, 타츠야는 웃으면서 대답한다. 「두개의 CAD를 동시에 사용하려고 하면, 사이온파가 간섭해서 대부분의 경우에 마법이 발동하지 않는 건 알고 있지?」 「아아, 나도 경험했던 적이 있어」 「우왓, 분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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