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개인회생 파산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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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서의 차별은 없습니다.  혹시 의외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지도 모릅니다만, 제1과와 제2과의 커리큘럼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진척 속도에 차이가 생기는 일은 있어도, 강의나 실습은 같은 것이 채용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타츠야에 있어서도 미유키에 있어서도 뜻밖의 일이었다.  무심코 「헤에 ……」하고 중얼거린 타츠야에, 미유키가 말없이 찬성을 나타낸다.  그것을 본 스즈네가, 입가로 웃었다. 「과외 활동에 대해서도, 동아리련과 생도회에서 가능한 한 시설의 이용은 평등하게 되도록 할당하고 있습니다.  소속 인원수가 많은 클럽이 소속 인원수가 적은 클럽에 비해서 우대되고 있는 것은 부정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일인당 기회의 균등도, 클럽간의 기회의 균등과 같이 무시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한 일입니다.  결코 마법 경기계의 과외 활동을, 제도적으로 우선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 전 『동맹』에서, 마법 경기계 클럽에 예산이 후하게 배분되고 있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거제도 개인회생 파산 신청 결과적으로는 지적대로입니다만, 이 예산배분은 활동 실적을 가미한 결과란 것은, 조금 전 그래프로 보신 대로입니다.  지도 교원 이외의 문제에 대해서는, 제1과와 제2과의 구분 이외의 요인으로 모두 설명 가능한 것입니다.  그것이 합리적인 근거에 기초를 두는 것이란 건 납득하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 원인이 있고, 그것을 알고 있음에도 구애받지 않고 제1과와 제2과의 구분의 탓이라고 하는, 1과생과 2과생을 서로 멀리하는 의식의 벽이야말로 문제인 것입니다」  다시 야유가 퍼졌다.  하지만 그것은, 찬성과 부정 쌍방을 포함하는 것이었다. 「……저는 당교의 생도회장으로서 현상에 결코, 만족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끔 교내에서 대립을 부추기기조차 하는 이 의식의 벽을, 어떻게든 해소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새로운 차별을 만들어내는 것에 의한 해결이어서는 안됩니다. 만일 2과생이 차별되고 있다고 해도, 1과생을 역차별해도 해결은 되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조치라고 해도, 허용되는 일이 아닙니다.  1과생도 2과생도 한사람 한사람, 당교의 학생이며, 당교의 학생인 기간은 그 학생에게 있어 유일무이한 3년간이니까요.  제도상의 차별을 없애는 것, 역차별을 하지 않는 것, 우리에게 허락되는 것은, 이 2개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딱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저의 희망을 들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을 말하면, 생도회에는 1과생과 2과생을 차별하는 제도가 하나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생도회장 이외의 임원의 지명에 관한 제한입니다.  현재의 제도에서는, 생도회장 이외의 임원은 제1과 소속 학생 중에서 지명해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규칙은, 생도회장 선거시에 개최되는 학생 총회에서만 개정 가능합니다.  저는 이 규정을 퇴임시의 총회에서 철폐하는 것으로, 생도회장으로서의 마지막 일로 할 생각입니다.  저의 임기는 아직 반이 지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성급한 공약이 되어 버립니다만, 사람의 마음을 힘으로 바꾸는 것은 할 수 없고, 해서도 안 되는 이상, 그 이외에 가능한 한 개선책을 만들어갈 생각입니다」  거제도 개인회생 파산 신청 일제히 박수가 일어났다.  거기에는 적지않게 아이돌에 대한 성원을 닮은 들뜬 분위기가 감돌고 있었지만, 1과생 뿐만이 아니라 2과생의 상당수도 마유미를 지지했던 것이 분명했다. 1-(22) 진압  여기서 끝났으면, 이 한 건은 민주적으로 해결되었다고 기록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민주적 프로세스, 합법적 프로세스에 있어서의 패배야말로, 테러리즘의 방아쇠를 당긴다.  그것은, 학교라고 하는 소사회에서도, 21세기 말을 맞이한 현대라도, 같았다. ◇◆◇◆◇◆◇  굉음이 강당의 창을 진동시켜서, 박수라고 하는 단체행동의 도취에 몸을 맡기고 있던 학생들의 취기가 깨었다.  동원되고 있던 풍기 위원이 일제히 움직였다.  평상시 온전히 훈련 따위 하지 않는다고는 믿을 수 없는 통솔된 움직임으로, 각각 마크하고 있던 동맹의 멤버를 구속한다.  창이 깨지고 방추형의 물체가 날아들어 왔다.  마루에 떨어지는 것과 동시에 흰 연기를 토해내기 시작한 유탄은, 흰 연기를 확·산·시·키·지· 않·고·, 비디오 디스크의 역재생을 보고 있는 것 같은 움직임으로 연기째로 창 밖으로 사라졌다.  타츠야가 칭찬을 담은 시선을 향하자, 핫토리는 기분나쁘다는 듯이 얼굴을 피했다.  그것을 본 마유미가 쿡쿡 웃음을 흘리고 있다.  마리가 출입구로 향해, 팔을 뻗치고 있었다.  방독 마스크를 쓴 수명의 난입자가, 계단을 헛딛은 것처럼 일제히 넘어져서 그대로 움직임을 멈추었다.  이 장소의 패닉은, 유발 미수로 수습되고 있다. 「밖의 상태를 보고 옵니다」 「오라버니, 함께 가겠습니다!」 「조심해라!」  마리의 목소리에 전송받으며, 타츠야 남매는 최초로 굉음이 들린 구획, 실기동으로 향했다. ◇◆◇◆◇◆◇  마법 과학교에는, 마법 실기를 지도하기 위해서 마법사가 교사로서 상주하고 있다.  최고 레벨의 마법과고교라고 주목받고 있는 제1 고교쯤 되면, 교사진은 마법사로서도 일류뿐이다.  이 학교는, 소국의 군대 정도라면 단독으로 물리치는 실력을 가진다.  당연히, 외부에서 여기를 습격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따위는, 상정은 하고 있어도 예상은 하고있지 않다.  위기감이 없는 곳에 진정한 의미에서의 경계는 없다. 「무슨 소란이야, 이건?」  감쪽같이 선제공격을 허락한 실기동은, 벽면이 타고 창에 금이 가 있다.  그 앞에서 난투극을 하고 있던 남학생이, 타츠야의 모습을 보고 큰 목소리로 물어 왔다.  미유키의 손가락이, 우아하게 춤춘다.  한 손으로 조종하는 휴대단말 형태의 CAD.  일순간으로 전개·구성·발동하는 사이온 정보체.  마법사와 마공기사, 「마법 사용자」만이 볼 수가 있는, 마법의 빛.  레오를 둘러싸고 있던 세 명의 남자가 일제히 날려간다.  마치 지뢰라도 밟은 것 같은 기세였지만, 그 중심에 있던 레오에게는 어떤 영향도 없다.  이 핀 포인트한 선택성이야말로 마법이 가지는 최대의 우위점이었다. 「테러리스트가 학내에 침입했다」  타츠야는 상세한 내용을 일절 생략했다. 「뒤숭숭하구나, 어이」  레오는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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