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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표정의 선택 여지가 없었던 것이다. 「……스스로 말하기도 뭣하지만, 실기를 남들만큼 할 수 있었으면 이 클래스에는 없었겠지」  가능한 한 싫은 소리가 되지 않게, 어조에는 조심했다. 그 보람이 있어서인지, 혹은 소용없는 걱정이었는지, 미츠키는 솔직하게 수긍했다. 「그러네요.  만약 타츠야씨가 실기도 특기였으면……조금 너무 완벽해서, 접근하기 어려웠을지도 몰라요」  그렇게 말하고, 미츠키는 근심이 없는 미소를 띄웠다.  자신이 그녀와 같이 웃을 수 있는지, 타츠야는 조금 신경이 쓰였다. 「 그렇지만, 타츠야씨……억울하지는, 않나요?」 「……뭐가?」  다시 살짝 갸우뚱한 표정에는 아무것도 내포된 것이 눈에 띄지 않았고, 그러니까 타츠야는 그녀의 질문에 답할 마음이 생겼다. 「사실은 실력이 있는데, 실력이 없는 것 같이 평가되다니 보통이라면 억울하다고 생각해요.  나라면, 분해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타츠야 씨 정도의 힘이 있으면, 위드라고 업신여겨지고도 아무렇지도 않게 있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타츠야씨,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것 같으니까……」  매우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었다.  미츠키의 성격으로 봐서, 나쁜 소문을 흘린다든가 누군가에게 고자질한다든가 그런 짓을 한다고는 생각할 수 없지만, 납득이 가는 대답을 돌려주려고 하면 그가 안고 있는 개인적 사정에 어느 정도 발을 디디지 않으면 안된다. 「처리 속도도 실력이야.  그것도, 중요한 팩터다.  콤마1초가 생사를 나누는 사태도 전혀 없는건 아니니까」  결국, 타츠야는 원칙론을 선택했다.  미츠키가 단·순·한· 2과생이면, 그걸로 납득당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실천을 상정한다면, 타츠야씨, 사실은 좀 더 빠르게 발동할 수 있잖아요?」 칼로커트전후사진 특별한 「눈」의 소유자다. 「……왜 그렇게 생각해?」  이렇게 묻는 것 자체가 상대의 발언을 인정하는 것, 상대에게 말로 지고 있는 것을 인정하는 거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동요한 머리는 그 이상의 응답을 연산해 주지 않았다. 「조금 전의 실기 말이지만, 타츠야씨, 3번째도 굉장히 어려운 것 같았습니다.  어머니께서 번역가를 하시고 있기 때문에 이런 말투가 됩니다만, 마치, 영어의 질문에 영어로 생각해서 영어로 답할 수 있는 사람이, 억지로 일본어로 답해서 그것을 영어로 번역하는 것을 요구당하고 있는 것 같아서.  거기에 최초의 시도 때, 타츠야씨, 일단 구성했던 마법식을 파기해서 컴파일을 다시 하고 있었지요?  타이밍적으로 봐서, 기동식의 로드와 최초의 마법식의 구축이 병행하고 있었습니다.  저것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타츠야씨는, 이 정도의 마법이라면 기동식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마법식을 구성할 수 있지 않은가 하고」  머리의 심지가 스윽 차가워졌다.  동요가 피크를 넘어서, 반대로 평상심을 되찾는다.  동요하는 것 자체가 적은 타츠야에게 있어서는 좀처럼 없는 체험이었다. 「거기까지 볼· 수· 있·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  역시나 천안통(天眼通)의 소유자……」  이번은 미츠키의 얼굴이 사악 창백해졌다.  조금 성질나쁜 말투였나, 하고 타츠야는 희미하게 입끝을 치켜올렸다. 「확실히, 기초 단일계 정도라면 직접 마법식을 짜올려서 좀 더 빠르게 발동할 수 있어.  그렇지만 그 수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공정이 적은 마법 뿐이다. 나에게는 5 공정이 한계구나」칼로커트전후사진  현대 마법에서 공정(工程)이라는 말에는, 마법을 발동하는 프로세스 그 자체와, 목적하는 현상 개변을 하기 위해 조합된 복수의 마법 하나 하나의 마법 처리라는 2가지의 의미를 가진다. 여기서 타츠야가 말하는 「5 공정의 마법」은, 5개의 마법 처리를 조합해서 하나의 현상 개변을 행하는 술식을 의미하고 있다.  예를 들면 달걀을 키친에서 테이블로 마법으로 이동시키는 경우, 가속, 이동, 가속, 이동의 4 공정이 필요하다.  이동 마법은 물체의 속도와 선형의 좌표를 고쳐 쓰는 마법이며, 가속의 공정을 생략하면 대상물에 관성을 무시한 가속이 걸린다. 달걀이라면, 깨져 버린다.  이동의 공정을 생략해서 가속과 감속만으로 처리하려고 하면, 달걀은 포물선 궤도로 날아가게 되어서, 굉장히 정밀한 감속 제어가 필요하게 된다. 공정이 증가해도 가속 마법으로 어느 정도까지 감속을 해서 이동 마법으로 속도를 제로로 하는 편이 쉬운 것이다.  이것에 비해서, 대인 전투에서 상대를 날려버리는 마법은 이동의 단일 공정으로 완결된다. 원래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충격을 완화하기 위한 공정은 필요없다. 「5 공정 있으면, 전투용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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