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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감을 입증하듯이 이번은 복수의 총성이 들려왔다. (풀오토가 아냐....대마법사용의 하이파워 라이플인가!) 실전 마법사의 마법에는, 총기르 무효화하는 것이 있다. 예를들면 쥬몬지가의 다중장벽마법은, 그 전형의 최고봉의 하나로 들 수 있다. 21세기만이 되서도 보병의 주무장은 총기. 거기에 총탄을 막는 마법은 지상전에 있어 커다란 어드벤티지를 가져오게 된다. 그렇지만 공격과 방어는 항상 다람쥐 쳇바퀴 돌리기를 연기해서 발전해 가는 것이며, 강력한 방어수단에 대해서 보다 강력한 공격수단이 개발되는 것이다. 마법도 또한 예외는 아닌, 마법도 또한 만능이 아니다. 마법의 간섭력보다 운동체의 관성력이 강하면 마법은 실패해서 감속도 궤도변형도 좌표고정도 전혀 효과를 발생하지 않게 된다. 물리적인 방패라면 뚤려져도 위력을 약하게 하는 것이 가능 하지만, 마법은 사상개변에 실패하면 처음부터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것과 같은 결과가 되버린다. 마법사의 방어마법을 무효화하는 높은 관성력을 발생시키는 고속탄환. 그것이 대마법사용 하이파워 라이플의 설계사상이다. 그렇지만 실전레벨에 있는 마법사의 간섭력을 무효화하는 탄환을 얻기 위해서는 통상의 총기제조 기술보다 이단계도 삼단계도 위의 고도기술이 필요하게 된다. 소.국.의 정규군정도로는 제조는 커녕 배치도 불가능한 무기다. 사적인--국가의 지원을 받고 있지 않다고 하는 의미로---범죄조직이나 테러리스트의레벨로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이아니다. 그러고보면 전날의 하치오우지특수감별소 습격사건에서도 류칸후의 동료가 하이파워 라이플을 사용하고 있었다. 이 단기간에 연속해서 각각의 세력이 습격을 걸어왔다라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적은 아마도---아니 거의 확실하게 대아(시아)연합의 사냥개. 대아연합군 그 자체일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대체 무엇을 목적으로 이런 야단스러운 짓을 저지르고 있는 것일까. 타츠야는 고민했다. 상대의 목적을 알 수 없다면 상황이 어디까지 확대될지도 알 수 없다. 자주 [최악의 사태에 대비해서 행동]이라고 말하지만, 실제의 최악에는 한도가 없는 것이다. [최악]의 정도를 알 수 없다면 대응의 결정할 방법이 없다. 우선 일반적인 대응책을 정하기 위한 전제조건으로서 이 홀은 농성에 적합하다고는 할 수 없다. 거기에 본래라면 미유키를 데리고 대기실에 피난해야 한다. 그러나 객석에는 아직 에리카나 미즈키가 남아 있다.순천개인회생 변호사  그가 책임을 가지는 상대는 미유키뿐이지만 그도 의무감만으로 행동하고 있지는 않다. 별로 지키지 않아도 대부분의 일이라면 자력으로 타개하는 역량이 있을 것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르는 체하는 얼굴을 하기에는 저항이 있었다. 그러나 다행이라고 할까 불행이라고 할까 그정도로 길게 고민할 필요는 없었다. 난폭한 구두소리와 함께 라이플을 갖춘 집단이 객석으로 쏟아져 들어왔다. (야무지지 못해!) 어쩌면, 라고는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렇다 해도 돌파당하는 것이 너무 빨라. 비명이 거듭 매아리치는 중 타츠야는 마음 속에서 고민하고 있었다. 청중이 공포에 떠는 중 용맹과감한 반응을 보인 것은 스테이지 위의 3고학생이었다. 프레젠의 테마가 대인공격에 전용가능한 것이었던걸까, 무대위에 휴대하고 있던 CAD를 조작해 침입자에게 마법을 발동하려고 한다. 총성이 울렸다. 3고의 마법이 효과를 나타내는 것보다 빨리 총탄이 스테이지의 후벽에 파고들었다. 그 탄의 위력을 보고 그들이 손에 들고있는 것은 타츠야의 예상대로 하이파워 라이플. "얌전히해랏" 그 노성은 어딘가 어설픔 느끼게 했다. 외국인이라고 해도 (밀)입국한 것은 바로 최근의 일이겠지. 입고 잇는 것은 제복이라도 야전용도 아니었지만 기묘한 통일감이 있다. 색은 제각각이지만 똑같이 하이넥의 스웨터에 점퍼와 카고팬츠같은 여유 있는 바지. 어느것도 보는한은 튼튼할 것같다. 이 녀석들이 단순한 양아치가 아닌 것은 확실했다. 현대마법은 CAD에의한 고속화로 총기와 대등한 스피드를 손에 넣었다, 라고 해도 그것은 어디까지 [대등]이며 [마법사의 역량나름]인 것이어서 상대가 이미 총을 갖추고 있는 상태에서는 함부로 저항하지 않는 것이 이론이다. "디바이스를 벗어서 바닥에 놔" 침입자는 마법사상대의 전투에 익숙해져 있는 모양이었다. 어쩌면 이 자들도 마법사일지도 모른다. 극히 일부의 강력한 마법사만이 마법만으로 싸운다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마법사라도 총을 사용하는 병사는 오히려 일반적인 존재다. 스테이지의 위에서 키치죠우지를 포함한 3고의 학생들--그 안에 마사키의 모습은 없었다---이 분한 듯한 얼굴로 CAD를 바닥에 놓고 있다. 용감과 무모는 다른 것이다.순천개인회생 변호사  3고생은 그 것을 확실히 배우고 있는 것같다. 그들의 대응을 감심하면서 보고 잇던 타츠야였지만 공교롭게 금방 남의 일로는 끝나지 않게 됬다. 통로에 서있던 것이 우연히 그들 자매뿐이였던 탓에 눈에 띄인 것이겠지. "어이 너도다" 침입자의 한명이 총구를 향한채 신중한 발걸음으로 접근해 왔다. 지금의 말이 타츠야에게 걸려진 것이라는 것은 틀림없다. (여기까지인가......) 총세(총인원)여섯 명. 프론트와 백업의 유닛이 셋. 타츠야는 회장에 침입한 테러리스트지만 게릴라병 수만큼 CAD를 사용하지 않고 조준을 맞추고 마음 속에서 그렇게 중얼거렸다. 이만큼 남의 눈이 있는 중에 [운산무소(미스트-디스베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여차할 경우는 어쩔 수 없다. (가능하면 눈속임의 효과가 있는 마법으로 끝내고 싶지만) 무표정에 그런 것을 생각하고 있는 타츠야에게 침입자의 노성이 퍼부어졌다. "빨리햇" 초조해진 목소리로 호통쳐져도 타츠야는 움직이지 않는다. 저항을 포기했다고 해서 몸의 안전이 보장 된다고 생각하기에는 그는 조금 너무 비뚤어진 교육을 받고 자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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